etc/item

앤와슾 레고세트 조립 후기

eleze 2021. 3. 6. 21:55

1. 구매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렐름 탐험가

 

예전에 마트에서 봤을때부터 사고 싶었던건데 그땐 경제적사정+귀찮음 등으로 나중에 사지 하고 미루다가 갑자기 뒤늦게 뽐뿌가 와서 찾아보는데 몇년전 상품이라 재고가 많이 있을리가 없고..결국 시가보다 1만원 정도 더 주고 구매함 따흑 ㅠㅜㅋㅋㅋㅋ그래도 뭐..갖고싶었던거 샀으니까 그렇게 크게 손해는 아니라고 생각 ..

 

2. 제작(?)

일단 이거 만드는데 거의 2시간 정도.. 걸림.. 단점은 저기 조종석에 모형 앉히면 챔버 위에 뚜껑이 잘 안닫히는 내가 조립을 잘못해서 그런지 모르겠으나... 아니 그리고 분명히 설명서에 있는 그대로 보면서 똑같이 따라 했는데 왜 파츠가 남죠??! 그것도 똑같은거 몇개씩...큐ㅠㅠㅠㅠㅋㅋㅋㅋ멍청한가.. 그래도 포드 모형이 꽤 귀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