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p

2019 US오픈 남자단식 1R

eleze 2019. 8. 28. 19:37

가스케와 에드먼드 나란히 탈락. 덧붙여 알리아심도 오늘 아침에 샤포한테 탈락하면서 페노인과 별로 기대하지 않았던 디미만() 다음 라운드로 올라가게 됐음...ㅋㅋ

 

 

베레티니 피지컬도 좋고 나이도 좋고 스트록도 잘치고... 잘 본 적은 없지만 랭킹이 높을만 했음.가스케는 이번대회 시드도 못받고 나왔지만 마스터스에서 잘하면 그다음 슬램 망하는건 유구한건가...ㅋㅋ

그 툭툭 놓는 드랍들이 왜그리 얄밉던지ㅠㅠㅠㅋㅋ우리 리샤가 했으면 앗싸 그래 잘한다고 좋아했을 샷들인데..ㅋㅋㅋ

떨어진 건 할 수 없지만 아쉬운 것보다 신시 4강부터 오른쪽 무릎 아래가 안좋은 모습을 보였는데 어제도 버거운듯 하면 그쪽 만지고 그랬어서 몸이 안좋아진건 아닌지ㅜㅜ 컨디션 다 회복된건지 모르겠지만 또 부상이면 안되는데...아직 시즌 많이 남았다고ㅠㅠㅋ

 

에드먼드 경기는 4시 반까지 버티다가 3세트 끝나고 결과야 뻔하니까 그냥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5세트까지 갔었네..ㅋ

+덕분에 매일 밤 새가며 시달릴 일 없겠네...반대쪽 드로만 잘 챙겨보면 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