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p

us오픈 8강 페더러 탈락..

eleze 2019. 9. 4. 23:21

슬램에서 디미한테 질 거라고는 생각 안했는데...심지어 디미 경기 본거 이번 유에스에서 처음임ㅋㅋㅋ기대를 1도 안했어서

디미도 좋아해서 이긴게 싫은 건 아닌데 상대가 페더러일땐 다르다구... 아니 8강 디미인거 알고나서 완전 마음 푹 놓고 있었는데ㅠㅋㅋㅋㅋ

그리고 페옹 올라오면서 내내 컨디션 좋지 않았었나...2세트 졌을 때만 해도 음 빨리 갔음 좋겠는데 한 세트 더 해야겠네 좀 귀찮군...이 생각이었는데;ㅋㅋ

디미가 미친날이어서 무슨 수를 써도 이길 수 없었던게 아니라 누가봐도 페옹이 못해서 그런게 보여서...4세트 4-5 거기서 브렉못했던게 큰거같음..그 후 5세트는 그냥 속수무책으로 끌려갔으니...


유에스는 17년부터 항상 썩 좋지않긴 했고 8강이면 그전 해들에 비해 잘한거긴 한데...ㅋㅋ이번에 대진도 좋고 시더들 탈락도 많이 해서 내심 더 올라갈줄...큐ㅠㅠ


뭐 무튼 디미 축하한다...작년부터 영 죽쓰더니 올해 마지막 슬램에서 빛을보네 페옹 꺾고 올라갔으니만큼 메뎁한테 발리는 일은 없길바래...(근데 불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