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p

2019 신시내티 마스터스 SF-가스케:고팡

eleze 2019. 8. 18. 11:55

이번 신시내티 여정은 아쉽게 4강에서 접었음.

 

 

준결승 전에는 4강 간것도 너무 대단하고 만족한다고 그랬는데 결과가 나와보니 올라가서 조코한테 일방적으로 무너지는 한이 있더라도 은근히 결승에 가길 바라기는 했나 봄..ㅋ하긴 준우승과 4강이 주는 무게는 또 다르니까...너무 오랜만의 마스터스 4강이라 기대를 또 했던것 같네. 그래도 수고했어 가스케 ㅎㅎ부상 복귀하고 쉽지 않았을텐데 너무 잘해줬음.

 

고팡이 워낙 또 빈틈없는 플레이를 보여줬고...안그래도 어려운 선수고 기권승으로 4강 올라왔는데 가스케는 아굿하고 2시간 넘게 했으니 체력차이도..ㅋ오늘은 어제 하고는 많이 다른 모습이더라. 오늘은 걍 가스케의 날이 아니었던 거지..어제는 세컨 서브에서 이득을 많이 봤는데 오늘은 세컨 승률이 너무 안 좋았고 어제 자신있게 했던 드랍이나 역크로스, 발리 등이 오늘따라 이상하게 막히면서 잘 안 풀렸음. 더블폴트는 뭐 말할것도 없고...ㅎㅎ아굿 전에서 초반에 좀 헤맸지만 계속 공격으로 밀고 나간 게 주효했는데 고팡이 초반부터 베이스라인에서 공격적으로 나와서 잘 안통했고 아굿은 어제 초반에 에러가 많았는데 고팡은 에러도 거의 안해서...고팡이 넷플레이도 그렇게 잘하는지 어제 첨 알았음..ㅎㅎ

 

가스케가 다시한번 마스터스 결승에 갈수 있을까 싶었는데 안타깝게 이번에는 무산됐지만..뭐 랭킹이 많이 올라갈테니 그걸로 또 의미부여를ㅋㅋ 시즌 시작할 때만 해도 가스케가 마스터스 4강에 갈 수 있으리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정말 대견스러움. 노장은 죽지 않는다굿...!(<?) 로저스컵 끝나고나서 좋은 토너먼트였고 신시랑 유에스가 기대된다고 글 올린거 보고 동기를 얻고있구나 싶었고 이번 신시 응원하는 선수들이 다 초반 라운드에 광탈한 마당에 가스케가 오랜만에 이런 즐거움을...ㅎㅎ

 

+페옹은 또 16강에서 루블레프한테 기습탈락당해서...볼려다가 새벽에 늦게해서 잠들어서 못 봤는데 내가 이 경기를 안보길 잘한건지 못한건지 근데 그런 루블레프는 또 쿼터에서 메드베뎁한테 깨끗하게 발리고요...() 아오 작년엔 그래도 결승은 갔었는데(^^ㅠ) 유에스 위해서 미리 체력 비축하려는 작전이라 믿겠음ㅋ..  

 

 

고팡 결승 축하. 얘도 첫 마스터스 결승이지...

 

신시는 최고가 8강이었는데 이번에 그 기록도 넘었으니 가스케한테 더 바랄건 없음. 전 대회부터 폼이 좋은데 시즌 끝까지 더 안아프고 컨디션 완전히 회복한거면 좋겠고 이번에 잘한걸로 자신감 얻어서 다음 대회에서도 잘하기를...하반기 하드에도 잘할 수 있는 대회가 많이 남아 있으니까 계속 열심히 하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