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p

2021 US오픈 3R - 오제 알리아심 16강 진출

eleze 2021. 9. 4. 23:48

검정색 옷 때문인지 더 길고 늘씬하게 보이던. 워낙에 길고 마른 체형이긴 하지만ㅋㅋㅋ

 

5세트 할때부터 아서애시로 돌려버려서 펠릭스 이기는건 못봤음. 장장 4시간 끝에 5세트 경기 승리... 펠릭스 점프하는걸 봤어야 했는데 ㅋㅋㅋ 작년에 이어 올해도 US에서 16강 진출.

 

아굿 상대로 너무 쉽게 간다 싶었는데 역시 아굿 그냥은 안 주던. 펠릭스가 계속 깊고 길게 치는데도 만만찮게 들어오고.. 5세트 갈때 완전히 아굿 판 되나 했는데 5세트 경기도 이제 자신감 붙은건지 휩쓸리지 않고 기운 다시 찾은듯. 하긴 뭐든지 처음이 어렵지 ㅋㅋㅋ

 

이대로라면 8강에서 고요프칙 vs 알카라즈 중 승리자랑 만나는데 카를로스 알카라즈 지난 우마허 결승에서 가스케랑 붙을 때 처음 본 앤데 치치파스 이겼다고 해서 깜짝 놀랐음.. 18살의 패기 ㄷㄷ atp우승도 하고 슬램에서 16강 랭킹이 수직상승할듯...요즘 기세가 매서운 것 같던데 올라오면 펠릭스랑 좀 걱정되네.. 물론 16강 티아포부터 먼저 ㅋㅋㅋ

 

(16강은 월요일 새벽에 하겠지...16강 경기 보고싶은데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