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p

2021 Halle ~Day1~

eleze 2021. 6. 15. 01:56

확실히 잔디시즌 시작하니까 산뜻한 멋이 있네 ㅋㅋ(짤은 퀸스지만...ㅋㅋ)

사실 지난주부터지만 슈투트가르트는 잔디 상태가 영 아니었던지라..그래도 500이라 역시 뭔가 다른가 ㅋㅋ

 

 

1R

 

#

페옹 올해 할레로 잔디 시작하는거 나쁘지 않은 선택이지만... 이바쉬카가 80위대인가 90위인데 1라부터 이러면 앞으로 고생길이 더 훤해보이는데ㅠㅠ전혀 실력으로 압도하는 느낌이 아니고 심지어 스트록은 이바쉬카한테 밀렸음; 라운드 올라가면서 감 찾는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러기엔 지난주에 롤랑 하다 나온 지 얼마 안 됐고 폼 자체가 떨어져 보여서... 중반까지는 이바쉬카 에러 아니면 거의 점수도 못 냈고 진짜 꾸역꾸역 치는 느낌 페옹..지난 시즌에도 할레에서 답답할때 많았지만 이렇게 초반부터 이 정도는 아니었던것 같은데 이대로면 윔블던도 더 힘들어질 수밖에....

 

경기 분위기 자체도 축축 쳐지고 안그래도 테니스경기 재미없는데 관중까지 없어서그런가 더 지루한거 같은 ㅋㅋㅋㅋ노잼 오브 노잼이라 중간에 그냥 게임했음...ㅋㅋㅋ  

 

##

어제 메르세데스 준우승한 지 하루도 안지나서 복식경기 뛰는 알리아심...후르카츠랑 나왔을 때 별로 못 이기는데 오늘은 이겼음ㅋㅋㅋ근데 다음날 바로 파트너랑 단식 경기하고 2라운드가 허미 페더러 ㄷㄷㄷ 이렇게되면 뭐 당연히 노인네 응원하지만...ㅋㅋ (일단 이기길 펠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