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p

2022 리베마 오픈 - 펠릭스 결승 탈락..

eleze 2022. 6. 13. 00:22

202위가 펠릭스를 이기고 결승에 가다니ㅜㅜㅜ심지어 우승까지 함 메드베뎁 셧아웃으로 꺾고..ㅋㅋ 있을 수 없는 일은 아니지만. 

 

 Van Rijthoven. ATP 4승 중 3승이 올해, 다 이번 대회인ㅋㅋㅋ투어 경험이 전무하다시피 한 선수인데 1라에서부터 엡든. 프릿츠. 가스통을 차례로 누르고 올라와서 호..? 하긴 했다 다 꽤 잘하는 선수들이라.. 근데 아무리 그래도 그 선수들보다는 펠릭스 네가 위잖아ㅜㅜㅜ(적어도 내 생각에는 그럼 ㅜㅋㅋ) 퀄리파이어인지 자국이라 와카인진 모르지만 어느 쪽이든지 대단. 이번대회 작두타서 반짝일지는 몰라도 결승 첫 대회에서 원샷원킬로 우승한건 부럽네ㅜㅋㅋㅋ(우리 펠릭스는...ㅜㅜ) 

 

하차랑 한건 못봤지만 2,4라운드 모두 그렇게 도미넌트했던 느낌은 아니었음.. 공교롭게도 둘다 네덜란드 선수였는데 그래서 그런지 잔디에서 강한 듯한 느낌. 둘이 스타일은 약간 다르지만ㅋㅋ그릭스푸어가 서브 후에 어프로치 시도를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면 반 리즈도벤은 강력한 서브를 기반으로 베이스라인 샷을 날리며 공격하던.. 펠릭스는 잔디 서피스에 아직 적응이 덜 됐는지 공의 바운드가 잘 조절 안되는 느낌도 들고.. 롤랑에서 보여준 모습에 비해 살짝 아쉬웠음.

 

이번에 대진도 좋아서 결승 가서 메드베데프하고 붙길 약간 기대했는데.. 클레이도 아니고 잔디 메뎁이라 확률은 낮겠지만ㅋㅋ그래도 도전하는 모습은 보고 싶으니까...준결승 3셋 타이에서 한 포인트만 더 버텨봤었지 싶고..ㅜㅜ아쉽지만 어쩔 수 없지. 4강이면 잔디 시즌 몸풀기 잘했다 하고 다음 대회 기대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