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무대

예스24 아트원 리모델링 개관 방문기(feat. 240323 디아길레프)

eleze 2024. 4. 1. 02:33

왜 이름을 또 예스24로 바꾸나 했더니 리뉴얼 할만 했구만ㅋㅋㅋㅋ들어가는 입구부터 계단 복도, 로비까지 올 화이트로 도배를 했는데 모던하면서도 아트미 뿜뿜한 분위기가 발레홀 같기도 하고 진짜 디아길레프 해야 할거같은 극장임ㅋㅋㅋ 1관 객석1층 내려가는 중간에 화장실 있는 층 공간도 커튼달고 뭔가 더 세련돼진 느낌..  

 

 

전반적으로 바뀐 공간이 매우 마음에 들고 이러면 관극하러 올 맛 나지! 싶은데 관람 환경은 그전에도 꽤 만족했지만 리모델링이라고 해서 외관+로비 부분만 새단장하고 공연장 내부는 그냥 그대로인 것 같은..ㅋㅋ하긴 그럼 아예 대공사가 되었겠지만

근데 앝원 1관 항상 오들오들 떨면서 봤던 기억이 있는데 난방 시스템도 개선된건지? 모르겠지만 이날은 보면서 거의 추운거 못느꼈음ㅋㅋㅋ

 

예매페이지에서부터 느꼈지만 이담배우는 눈썹이 무슨일인가요..ㅋㅋ(문신인줄?ㅋㅋㅜ안예쁘다는거 아닌데)

 

안재영씨의 디아길레프라고 해서 기대가 많이 됐는데 역시나 역시 세련되고 고급지고 명품제작자 디아길레프 그 자체구요 재연에도 디아길레프가 롱코트 의상이 그렇게 많이 체인지됐었는지 모르겠는데 하나같이 다 찰떡임ㅋㅋㅋ우 to the 아 귀족미 철철 디아길레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