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스크린 외

엘리멘트리 시즌7 피날레 후기

eleze 2022. 8. 22. 00:41

다른 시즌들보다 적은 에피소드로 끝난 마지막 시즌. 셜록과 조앤의 일상적인 모습으로 돌아오며..
조금 급하게 마무리 한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7x01에 나왔던 "우린 파트너가 아니에요, 서로 사랑하는 두 사람이죠"라는 대사가 되짚이게 했고 드라마가 지향하고자 하는 바가 잘 표현된 엔딩인듯.. 마지막 1년후 나오기 전 중대 발표를 한 왓슨한테 먼저 다가가 안아주는 셜록과 마주 포옹하는 왓슨.. 이게 엘리멘트리 전체 시즌 통틀어 말하고있는걸 가장 잘 담아낸 모습 아니냐구ㅜㅜㅜ 😭

금요일 저녁 퇴근한 후의 설렘과 즐거움이었는데... 정주행 한번 다시 하고 싶다. 채널나우에서 또 재방송 해줬으면...ㅋㅋ

 

p.s. 마지막이니만큼 클라이드의 안부에 대해서도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소소한(?) 희망사항이...ㅋㅋ 셜록과 왓슨 사후에도 그들의 자손대대로 보살피게 될 반려동물이자 가보(ㅋㅋ) 클라이드.. 끝까지 행복하게 같이 잘 살았겠지요..ㅋㅋ